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용

오늘은 서면 전포동 카페 쿠오이아노(꾸오이아노)를 다녀왔어요!!

옛날부터 , 가고싶었는데 시간이 없어서 이번에 부산을 다녀와서 볼일볼겸 다녀왔어요.

!!! 정말가고싶었는데 커피맛이 맛있다고해서.

기대하고 다녀왔어요

☺☺☺☺☺☺

 

자리가 좁고 , 테이블이 많이없어서 걱정했는데

 자리 하나가 있어서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쿠오이아노 ( 꾸오이아노 )

🙋‍♂️🙋‍♂️🙋‍♂️🙋‍♂️🙋‍♂️🙋‍♂️

 

부산 부산진구 ,  전포동 202-27

TEL. 010-4047-0851

 

영업시간 : ALL DAY 12:00 ~ 21:00

화요일 휴무

@CUOANO_HAN

 

휴무도 조금조금 다르니 인스타 참고를 해주세요

😶😶😶😶😶😶

 

쿠오이아노 ( 꾸오이아노 ) 서면전포동 , 상가 2층에 있어요.

처음에1층인줄 알고 찾아갔는데

2층이 더라구요

계속 두리번두리번 

😐😐😐😐😐

 

카페 꾸오이아노 ( 쿠오이아노 )

조용한 분위기를 지향하는 카페입니다

 

셔터음 촬영은 삼가해주세요

 

4인이상 단체불가..

 

( 사장님이 시크함이 느껴져서 조용히 촬영을 부탁했어요 흔쾌히 사람들 없어서 촬영하셔도된데요 )

 

 

쿠오이아노 ( 꾸오이아노 ) 서면카페는 내부 공간은 전부다 사장님이 섬세하게 신경쓰신 공간으로,

감각적으로 꾸며져있었어요.

😶😶😶

 

저는 정말 좋은 공간이라고 생각 했어요, 사진도 찍을 수 있는 공간도 있었고 

고양이도 있어서, 좋았어요

저도 집사에요

🙄🙄🙄🙄🙄

 

서면 카페 쿠오이아노 ( 꾸오이아노 ) 가죽공방, 같이하고 있는 공간으로, 

정말 좋았어요.

😶😶

사장님의 섬세한공간입니다

 

부산 전포 꾸오이아노 카페의 메뉴입니다.

 

주로 커피메뉴가 맛있고, 디저트류도 많이 주문하십니다.

 

저희는 플렛화이트 , 비엔나커피를 주문하였습니다

 

👍👍👍👍👍

 

카페 꾸오이아노 쿠오이아노, 영수증입니다

영수증이 정말 귀엽죠

💕💕

 

카페 쿠오이아노 ( 꾸오이아노 ) 

플렛화이트에요 , 듁스커피의 원두를 사용하고 있어요

 

단맛이 좋았고 , 다양한 향을 나는 블랙커피로 , 우유랑 잘 어울리는 원두입니다.

 

듁스커피 원두는 , 훌륭한 벨런스로, 캐레맬 향이 많이납니다.

정말 산미가 강하게 나는 커피로써 제가 좋아하는 원두를 사용중이에요

😚😚😚😚😚😚😚

 

커피향이 찐하게 나고 , 라떼보다 확실히 부드럽게 만든커피가 플렛화이트에요

 

커피맛은 정말 좋았어요

😚😚

 

비앤나커피입니다

쿠오이아노 ,서면 꾸오이아노

아포까또를 , 주문했는데 아이스크림이 없어서 비엔나커피를 주문했습니다..

 

산미가나는 커피에스프레소 , 커피에

크림이 꾸덕함이 느껴지는 커피로 

비엔나커피 먹기전 투모로우 커피를 마시고왔는데

투모로우 커피 정도는 아닌거 같았어요

 

그래도 비엔나커피는, 타 카페보다 훌륭했어요

휘핑크림이 꾸덕함이 느껴지고 , 산미가나는 원두와 조합이 정말 좋았어요

😋😋😋😋😋😋

 

 

분위기가 좋은카페와 조용한 카페를 찾고싶다면

부산 카페 꾸오이아노 ( 쿠오이아노 )

추천합니다.

 

정말 분위기가 조용하고 이야기하기가 좋았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