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대구 신상 앞산 카페 옥슬리 슈트디오 다녀왔어요!

 

오랜만에 앞산 카페를 갔다왔는데, 카페가 많이 생겼더라구요

 

주말에 갔는데 핫한 카페 내부에 자리가 없었어요

🤣🤣🤣🤣🤣

 

앞산 카페 옥슬리 슈트디오

 ( OXLEY STUDIO )

 

대구 남구 큰골 2길 17

영업시간 11:00 ~ 22:00

 

주차장 인근 공영주차장 주차시 1시간 주차가능

 

2층과 3층은 노키즈존이니 참고해주세요 😊

 

키햐야 옆 공영주차장 주차시 1시간 제공되고 있어요!

주변 골목 및 주택가 주차시 견인조치!! 

조심하세요

😂😂😂😂😂😂😂😂

 

일층 이른시간인데 , 자리가 없어서 당황했어요

주말에, 방문하시기 보단 평일날 방문해서, 카페를 구경하는게 

가장 좋은거같아요

😎😎

 

일층은 , 카운터와 커피를 만드는 곳이 따로 있어요

 

커피만드는 곳 , 뒤편 소나무도 있고 

저뒤편도 테라스로 날 따듯 한 날에 커피 마시기 좋은 공간이에요

 

커피 만드는곳도, 예쁘게 되어있어서

커플들이 많이 방문 하고 있어요

💖💖💖💖💖💖

 

1층은 커피바 , 화장실 , 테라스

2층은 카페, 좌석이 4인석 및 쉐어테이블

3층은, 루프탑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2층, 3층은 노키즈존

 

2층은, 쉐어테이블 및 테이블 

여러종류의 LP 및 스피커가 전시되어있어요.

 

카페내부에 구경거리도 있고, 다양한 스피커있고, 사장님의 섬세함이 느껴지는 공간입니다

😙😙

 

루프탑은, 천국의계단이 있더라구요..

 

천국의 계단 컨셉 지루했는데 신상카페에 딱..

그만 해주세요 ㅠㅠ 별로 안이쁘다구요

 

😢😢😢😢😢😢😢

 

추운날씨 루프탑은 아무도 없었어요 날씨 따뜻하면 루프탑도 사람들 많이 몰릴거 같았어요.

 

대구 앞산 카페 옥슬리 스튜디오, 메뉴입니다.

 

디저트 류 및 커피류가 판매중입니다

 

저흰 시그니쳐 커피를 시켰어요

시그니쳐 커피가, 카페에서 가장 자랑하는 커피!!

😙😙😙😙😙

 

저흰 결혼식 갔다와서 너무 배가 불러서 디져트를 안시켰지만

다음에 방문하면 , 꼭 디져트를 먹을거에요..

 

갬성........

노치고 싶지 않는 갬성...

 

🙄🙄🙄🙄🙄

 

주문한 시그니쳐 커피가 나왔습니다!!

 

😙😙😙😙😙😙

커피 맛있다고해서 기대중이였습니당.

옥슬리라떼입니당.

 

맛을 보기전에 , 어떤맛인지 대충 감을 잡았어요 ☺☺☺

해운대 블랙라떼. 그맛....

 

달달한 맛의 라떼로, 커피맛은 느껴지지 않아서 아쉬웠어요.

솔직히

맛은 소소.. 그렇게 맛있지 않았어요..

 

다음에 방문하면 일반커피 주문할꺼에요

🤦‍♂️🤦‍♂️🤦‍♂️🤦‍♂️🤦‍♂️🤦‍♂️🤦‍♂️

 

플랫브라운입니당.

시그니쳐 다른 메뉴로, 달콤한 연유라뗴 , 쉐이킹한 에스프레소, 

커피의 맛과 달콤한 연유의 두가지의 맛을 느낄수가 있었어요

 

그리고 새콤한 맛도 나면서, 특이한 커피였습니다

 

저는 맛있었어요. 

어떤식으로 먹냐에 따른 커피의 맛이 다르게 느껴졌어요

 

처음은 새콤한맛, 커피의 산미 , 달콤한 3가지의 맛을 느낄수 있었어요

😁😁😁😁😁😁😁😁😁

신기방기

시그니쳐 메뉴 섞지 않기 전이 더 이쁘더라구요

👩‍🦱👩‍🦱👩‍🦱👩‍🦱

커피 한잔 하기에 좋은 장소는 틀림 없습니다

 

옥슬리라떼는 고소한맛이 약하게 느껴졌어요, 해운대 블랙라떼의 경우 고소한 맛이 강하게 느껴졌는데 두개의 차이가 고소한 맛의 차이인거 같았습니당

 

 

대구 앞산 카페, 옥슬리 스튜디오, 

각층마다 분위기가 좋았고 테라스 루프탑 각각 다른분위기였습니다

 

커피의 맛은 소소~ 분위기는 너무 좋았어요

 

재방문의사도 있고, 다음에 다시 포스팅 할께요 

( 디저트 갬성 나올때 다시포스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