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랜만에~ 울산에 카페를 방문했어요!

일도 바쁘고, 블로그에 소홀히 했었는데, ㅠㅠ 이제자주자주 1일 1블로그!!!!

 

울산 신전동 작은 카페 , 노른을 방문했어요

오늘 포스팅은 카페 "노른 NORN" 입니당

 

울산, 신전동 주택가, 카페 노른

주차장은 따로 구비되어 있지 않습니다. ;]

울산 신정동, 울산병원 신정푸르지오 근처에 위치되어있어요^^

 

카페노른 

MONDAY OFF

영업시간 12:00 ~ 20:00 

@CAFE_NORN

 

카페노른 수플레 , 플렌치토스트 , 크렘브륄레 맛집입니당!

 

카페노른의 메뉴입니당^^

디저트카페입니다. 커피의 가격은 타 개인카페와 비슷한가격 , 보통 디저터류  수플레 , 플렌치토스트 , 크렘브륄레를 가장 많이 주문합니당!!!

 

저희도, 크림라떼 , 플렛바닐라 , 프렌치토스틀 주문했어요 😁😁😁😁

 

카페노른 , 카운터 및 주방이에요 아기자기하게 구성되어있어요. 

카페사장님의 감각이 느껴졌어용 👏👏👏

 

여러 좌석중 이렇게 햇살이 비치는 좌석이 가장 마음에 들었어용.

햇살맛집인가요?? 노른 ❤❤

 

오후 4시경 방문시 좌석이 모두 가득 찬 상태라 20분정도 차에서 기달리다가 들어갔어용

 

4인 이상 앉을 수 있는 원형테이블도 준비되어 있어요. 

친구들과 와서 수다 떨기 좋은 공간이에요 😙😙😙😙

 

영수증 정말 감각적이에용 ☺☺

영수증보고 사장님 하나하나 신경 쓰신점이 느껴졌어용

 

주문한 커피가 나왔어요. 

시그니쳐 노른크림라떼, 플렛바닐라 주문했어요

 

 

카페노른 시그니쳐 노른크림라떼입니다

보통의 크림라떼와 , 달리 휘핑크림의 꾸덕함이 느껴져서 좋았어요

 

커피의 원두는 신맛보다, 고소한 맛이 강하게나고 크림의 꾸덕함이 강하게 느껴졌어요

 

제가 좋아하는 라떼의 맛이 아니였으나, 친구는 맛있다고 재방문 의사가 있었어요😶😶😶😶

 

 플렛바닐라 역시. 그럭저럭 

커피의 맛보단 디저트를 기대하고 간 카페라, 커피는 평균 정도라 생각합니다

 

신맛을 좋아하는 저로써 고소한 맛의 커피는😂😂😂😂😂😂,,,, 

 

프렌치 토스트가 나왔어요 🙋‍♂️🙋‍♂️🙋‍♂️🙋‍♂️

 

프렌치토스트 정말 맛있더라고요. 

촉촉한 식빵과, 허니의 절묘한 조화 맛있었요

 

사실 프렌치토스트만 한번 더 주문해서 먹었어요.

그정도록 맛있어용 💖💖💖

 

인터넷에서, 프렌치 토스트 등 디저트류가 맛있다고 해서, 방문했는데 기대 이상 :)

 

가격도 착하고 꼭 한번 드셔보세요.!

 

커피랑 토스트를 먹어보니 정말 조합은 좋더라구요.

 

아침에 집에서 간단하게 커피랑 토스트를 먹으면, 크.... 👍👍👍👍

집앞에 있었으면 자주 방문 했을거 같아요 

 

간단한 물과, 티슈가 준비된 공간도 아기자기 🧑🧑

사장님 센스 굿 👍👍👍👍

 

 

햇살 맛집 이에요.. 간단하게 사진을 찍어도 수평만 맞아도

이렇게 이쁘게 사진이 나왔어요 😙😙

 

저도 나중에 이렇게 작은공간으로, 디자인을 해야겠어요

 

이렇게 작은작은 아기자기한 공간이 있어서, 사진이 찍기가 좋았어요

 

프렌치토스트도 맛있고, 시간가는줄 몰랐습니다 🙄

 

믿고 마시는 프릳츠 !!

저로써, 프릳츠 안 맞다고 다시 느끼고 아쉬운 발걸음 했습니다

 

카페 커피의 맛은 평균이고, 디저트가 맛있는 카페 였습니다 😉😉

 

프릳츠올드독 원두 사용, 카페 신전동 노른 방문 하셔서 디저트 드셔보세요

 

저또한 재방문 의사가 있어요. 

월요일날 다시 출근할 생각 주말은 시간이 너무 빠르게 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