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비도오는날 , 친구들과 일 마치고 간단하게 밥을 먹고 싶어서

아침에 명촌에 24시 밀양돼지국밥집을 찾아왔습니다.

 

사실 명촌등 인근에 24시간 운영하는 가게가 잘 없고, 아침일찍 먹을 수가 없어서 저희가

자주가는 곳으로 갔어요

😃😃😃😃

아침식사하시는분들이 많이 오더라구요!!!!

 

맛찬들 소금구이랑, 가게가 붙어 있으니

네비게이션 검색시 맛찬들 소금구이 검색하셔도됩니당!

 

울산 북구 명촌23길 26

TEL . 052-289-2033

 

24시간 연중무휴 OPEN

 

주차시설 완비

명촌 진장 24시밀양돼지국밥의 근 장점은, 주차시설이 완비 되어있어요

국밥이란, 메뉴를 하면서 주차시설을 완비하고 24시간 하는곳은 울산에서 찾기가 힘들어요 😢😢😢😢

 

그래서 명촌 24시밀양돼지국밥이 장사가 잘되요..

사골을 끓이고 있는장면입니다..

이런 큰 가마솥이 3개가 있어요..

대단하죠. 공장입니다

😍😍😍😍😍😍😍😍

 

명촌 24시밀양돼지국밥은, 100% 사골진국 으로, 국밥을 만들어요

 

내부는 많은공간으로 되어있어요, 

좌석도 많고 , 저녁시간쯤되면 손님들도 많이 계세용

🙄🙄🙄

저흰 새벽에 갔다왔어요 친구들이랑 볼일보고

 

명촌 24시 밀양돼지국밥 , 메뉴판입니다

저희 전부섞어국밥으로 통일했습니다.

 

사회생활은 통일 아닐까요?

😂😂😂😂

섞어국밥은 고기 내장 순대 조합이에요.

 

가짜국밥이라 아니라는 사장님의 자신감..

100프로 사골크.. 국물은 정말 깔끔합니다

 

국밥국물이 정말 깔끔하고 좋았어요

🙋‍♂️🙋‍♂️🙋‍♂️🙋‍♂️

 

24시 명촌돼지국밥의 가장큰장점

국수 무한리필입니다..

추가반찬은 셀프..

국!수!무!한!리!필

😍😍😍😍😍😍😍

 

반찬이 셀프이므로, 깔끔하게 먹을 수가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음식 재탕하는가게는 정말 안되요 

😂😂😂😂😂

 

기본적인 반찬입니다

 

김치, 깍두기 , 양파 , 고추 , 쌈장 그리고 부추입니다..

국밥에 부추 필수죠

👏👏👏👏👏👏👏👏👏👏👏👏👏👏👏👏

 

저희가 주문하고 ,10분정도 있으니 주문한 국밥이 나왔습니당

🙄🙄🙄🙄🙄🙄

 

국밥의 국물은 저는 깔끔한 맛을 좋아해요... 

사골육수가 깔끔하게 느껴져서 정말 좋았어요..

 

울산현대자동차 근처 국밥집 중에 최고..

 

계속장사하시는 이유가 아마도 있겠죠?

😊😊😊😊

 

순대 정말 튼실하게 꽉 차있죠..

정말 순대국밥도 맛있어요

 

기본적으로 국밥 안에, 다데기가 들어가있어서 국물색이 변합니다

😶😶😶😶

 

내장 및 수육도 역시 많이 들어있었어요

 

국밥이 튼실하게 들어가있어서 , 정말 좋았어요

24시밀양돼지국밥 아침에 튼실하게 먹고 출근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물론 저흰 축구하고 밥먹고 싶어서 온거에요

 

그래서 더 맛있을 수도

🤣🤣🤣🤣🤣🤣🤣

 

24시 밀양돼지국밥 , 

아침이나, 저녁늦게 밥을 드시고 싶은 분께 추천드려요

 

정말 육수가 깔끔해서 저는 맛있게 먹고 자주 방문하는 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