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늘 친구들과 , 울산 명촌 맛집 족과의동침을 방문했어요.

족과의동침은 명촌 족발집이에요 🍕🍕🍕

 

명촌에 , 회식하기 좋은 장소로, 많은 음식점이 있어요

현대자동차 직원들이 회식하로 많이 방문 하는 족과의 동침입니다

 

친구가 , 회식 한 번 한 장소로 괜찮다고 추천받아서 갔다왔습니당.

😉😉😉😉

 

 

명촌 족과의동침
울산 북구 명촌 8길 34

 

명촌 초등학교 근처에 위치되어 있어요! 

주차장은 따로 없으나 , 명촌 초등학교 내부 공개 주차장에 추차를 하고 방문 하시면 됩니당

😎😎😎😎😎

 

명촌 족발 맛집

족과의동침 내부입니당.

 

저녁늦게 방문했더니 한산 하고 좋았습니당

😉😉

 

명촌 족과의동침 기본 메뉴입니다

 

족발은 오후 3시 , 오후 5시 , 오후 7시

 

고기가나오는 시간이니 참고해주세요 😊😊😊

 

기본메뉴와 달리, 

세트메뉴 역시 있습니다.

 

저흰 세트2번을 시켰어요, 홍합탕이 맛있다고 해서, 특홍합탕을 했습니다

 

홍합탕은 기본으로 제공은 되나, 특홍합탕이랑 양차이가 많이나용

🙄🙄🙄🙄🙄

 

기본적으로 제공되고 있는 반찬 종류

절임 종류와 장아찌 종류가 많아서 좋았어요 ☺

 

김치역시, 금방한 김치!!!

김치는 금방한 김치가 최고에요 

족발 보쌈조합은 김치가 중요하니깐요

😎😎😎😎

 

세트메뉴 중 특홍합탕이 나왔어요

 

일반메뉴를 시키셔도 기본적으로, 홍합탕이 제공되고

리필시 3000원 추가금을 받습니다

 

명촌 족과의동침 족발맛집이지만, 홍합탕 특유의 맑은 탕을 먹을 수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국물마시면서 , 홍합 하나하나 골라 먹는 맛이 있었어요

😶😶

 

주문한 족발입니다

족발은 앞다리살을 사용한 족발로, 앞다리살로 만든 족발이 더 쫄깃하죠!

 

명촌 족과의동침 족발은 , 특유의 돼지 잡내가 적게 나고, 족발의 식감을 최대한 살린거 같아서 좋았습니다.

 

족발역시, 맛 스럽게 준비되어 나와서 보는 동안 군침이 나왔습니당

😂😂😂😂😂😂

 

다만 , 족과의동침 족발에 아쉬운점은, 명촌에 많은 가게들이 있어서, 가게들마다 특색이 있겠지만, 시간을 맞춰서 가면 따듯한 족발을 먹을수 있겠지만, 전 따듯한 족발을 좋아하기 때문에, 약간 식으면 쫄깃함은 있지만 뭔가 제가 원하는 맛은 아니더라구요

😢😢😢😢😢

 

족발 맛있어보이죠 

한입하세용

🙋‍♂️🙋‍♂️🙋‍♂️🙋‍♂️🙋‍♂️

상추 + 족발 + 절임 + 쌈장 + 마늘은 국룰 아닌가요?

계란찜..

따듯하고, 보기와 같이 맛도 좋았어요

 

우유같은 타 첨가제를 넣었나 싶을정도록 엄청 부드러워었어요

 

소주한잔...크 안주로 

👏👏👏👏👏👏👏👏

 

비빔막국수,...

고기엔 막국수 필수아닌가요?

족발 보쌈집엔 막국수

크... 한개 싸먹으니 그냥 천국인줄알았어요

 

친구들 추천으로왔는데 정말 잘온거 같아서 기부니 좋았어요

😊😊😊😊😊😊😊😊

 

명촌회식할 장소를 찾으시면  , 족과의 동침 추천드립니당

 

족과의동침말고도 명촌에 맛있는 족발집이 있으니 다음에 또 포스팅 할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