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울산의 야경이 보고 싶을때, 함월루 배경 뷰 맛집 포어레스트

기존의 빈티큐어라운드 리뉴얼 오픈 한 카페로, 성안동에서 핫플 카페 였어요.

😊

 

함월루 주차장 검색 및 빈티큐어라운드 검색이 필요로 합니다!

포어레스트 등록 안된 네비가 있어요. 

 

영업시간 

11:00 ~ 24:00

매주 화요일 휴무 

 

포어레스트

" 네가지 휴식 "

영감과 , 휴식을 제공하는 스타일

숲이주는 마음의 여유와 삶의 행복을

이 공간안에 담고자 의미를 내포합니다

 

포스팅을 하면서 , 네가지 휴식 ????? 삶의 행복 ????? 여유 ?????

 

카페 한 공간에 , 많은것을 내포 하고있습니다.

🙄🙄🙄

 

포어레스트 메뉴 입니다.

 

커피와 디저트등 다양한 메뉴가 있어요.

 

특색있는 메뉴가 없어서 아쉬었어요, 

 

저희는 아이슈페너 , 라떼 , 패션후르츠 , 브레드 주문을 헀습니다 😶

 

다양한 브레드 종류가 있어서, 

빵순이 빵돌이에게 천국....❤❤❤ 입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 톤의 깔끔한 디자인으로,

함월루 뷰 좌석이 가장 인기가 좋았어요

 

밤의 야경분위기 보다 낮에 와서 카페에서 커피한잔이 가장 좋은거 같아요😐

 

카페는 화이트...!

 

햇살 따듯한 날, 테라스에서 커피 한잔 마시고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

😢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항상 먹기전 , 가장 기대되는 시간 주문한 메뉴를 받았을 때에요

👍

 

포어레스트 아인슈페너 , 산미가 있는 원두로 커피를 내리는 느낌이였어요. 

커피는 평범하고, 특색있는 맛이 아니에요. 

 

분위기로 가는 카페라 어느정도 이해...😁😁😁😁

 

빨미까레 맛 있었어요.

앙버터먹고 싶었는데 밥먹은지 얼마 안되서 초이스

 

빨미까레 초콜렛이 너무 달지도 않고, 적당해서 디저트로 적당합니다.!

 

커피와 조합이 좋았어요. 

아메리카노 시켜서 드시는 것을 추천! 

 

😊

 

 

 

패션후르츠 👏👏

맛있어요 . 

커피보다 패션후르츠 맛집인거 같아요.

태국이 생각나네요 ( 허언 ) 🤦‍♂️🤦‍♂️🤦‍♂️🤦‍♂️

 

 

화장실 가는길에 포토 스팟이 따로 있습니다.

인스타 업로드용으로 한번 했으나 실패했어요... 

 

다리가 짧게나와서 .. 아무리해도 안되더라구요 .. 😶😶😶😶

 

🤦‍♂️🤦‍♂️노오오오답

분노

 

포어레스트 화이트톤의 , 심플 한 카페로

커피와 맛있는 브레드가 많아서 분위기 내고 싶을때 오기 좋은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