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울산 신정동 카페 , PPL 피플 다녀왔습니다

카페 PPL 피플 오픈한지 좀 됬어요!

 

카페피플은, 계란바게트 아인슈페너 맛집이라고 , 소문이 나서 친구들과 방문을 해봤어용!

총총총🚗 대구에서 멀리 친구들이 왔어요 

( 선 인스타 검색 신정동 카페 피플, 추천 받았습니다 )

 

 

카페 피플, 울산광역시 남구 신정동 울산시청 근처에 있어요!

 

PPL 피플

울산광역시 남구, 신전동 580-16

( 울산 광역시 남구 , 중앙로 204번길 9 )

 

카페 영업시간 ALL DAY 11 : 00 ~ 23 : 00

 

HELP NEED CALL US 010 - 8510 -8572

 

PPL 피플 가게 컨셉은 정말 군더기 없이 깔끔하게, 꾸며 놓았어요.!

쉐어테이블이, 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 

 

커피를 내리는 모습을 직접 볼 수 있어요

원두도 다양한 원두를 사용하고 있어요

오픈키친 , 큰 조리 공간으로 디져트 및 와인을 제조 하는 과정을 눈으로 볼 수 가 있어요.

과일을 숙성시키는 과정에서 나는 향이 너무나 좋아요.

달콤한 향이 카페 전체에 진동되고 있어요!! 

칵테일 및 와인바도 있어요!

BAR 자리는 20:00 예약으로, 운영되고 있어요. 

 

바 자리도 감성이 있었어요,  😊

 

화장실도, 깔금하게 입구에 조명으로 이쁘게 꾸며 놓으셨어요.

😊

 

피플메뉴1

 

 

피플메뉴2

 

타 블로그 포스팅된 글을 처음에 접했을 때 매뉴판이 재대로 안보여서, 크게 찍어왔어요!

 

커피 아인슈페너 , 디저트 달걀 

울산 신정도 카페 피플 PPL 의 가장 대표 메뉴 입니다

 

카페라떼, 아인슈페너, 말차라떼 그리고 , 피플 가장 대표메뉴 달걀! 주문을 했어요

( 😙 여러가지 맛을 먹고 솔직후기를 남기고 싶었어요 , 기대가 컸어요 배가 고픈거 아니에요.. )

 

주문한 메뉴가 나오기전, 인스타 감성샷 준비.

실패.... 손떨림 수전증 

😐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신정동 카페 PPL 피플은 , 커피가 맛있다고 해서 먹기전에 벌써 두근두근😁

커피를 좋아하는 친구들이라, 하루3잔은 기본이에요.. 

 

 

피플 PPL 대표 메뉴 달걀 입니다!

비쥬얼 엇? 이게 대표 메뉴야 하면서, 추천해준 친구를 의심을 했어요.

( 군더기 없이 심플한 디저트 )

 

계란 , 마요네즈 , 바게트 사이 쨈 , 메이플 시럽의 조합이 좋았어요

바닥의 메이플 시럽이 너무 달지 않아서 좋았어요.

 

커피는 ,아메리카노 산미가 많이나는 커피와 마시면 조합이 좋았을거 같았어요

😊

 

친구들이 너도 이거 만들 수 있지, 하면서 잘기억 해두라고.. 🙄

 

인스타 라이브를 남겨보자!!

응 대실패.. 

다음달에 다시 PPL와서, 남기기로 하고 먹었어요.. 배가 너무 고팠거든요 

 

PPL 피플 아인슈페너

 

아인슈페너 , 크림 부족 하시면 사장님이 리플 해주세요

 

적당한 산미 , 고소함 그리고 크림의 조합이 좋았어요.

 

아인슈페너 맛집 인정.. 추천메뉴인 이유가 있어요.

 

꾸덕함이 역시 적당했어요. 꾸덕함이 어느정도 있어야 아인슈페너 마실때 크림과 커피가 같이 먹을 수 있어요.

 

또 다른 메뉴 말차라떼

말차라떼 , 음.. 개인적으로 그린티 종류는 스벅이 가장 맛있는거 같아요

 

말차라떼 우유와 쌉살한 맛의 말차의 맛이 느껴져야하는데 약간 쌉살한 맛이 안나면서 , 말차라떼의 맛이 약하게 느껴져서 아쉬웠어요..😂

( 쌉살한 맛으로 , 즐기는 편이라 개인의 취향이에요 )

 

피플 PPL 카페 라떼입니다.

 

산미가 적절하게 느껴지는 라떼로, 어떤 원두를 쓰셨는지 궁굼 했습니다

😁

 

하나 하나 감성샷 남기고 싶어서 찍어봤는데

다른 분들은 잘찍던데... 손이 문제 인거 같아요.😂

 

PPL 피플 입구, 포토스팟에서 인스타 착샷을 한번 남겼어요.

많은 분들이 여기서 사진찍길래 친구들과 한번씩 사진을 찍었어요..

통유리로 앞에서 사람들이 보는거 같아서 조금 부끄러웠어요... 😶

 

 

오랜만에 , 모여서 세명이서 이야기하고, 즐거운 하루를 보냈어요

심플한 분위기 맛있는 커피와 디저트가 있는 울산 신정동 카페 PPL 다음에 다른 디저트를 먹으로 다시 한번 방문 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