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방콕 자유여행시, 가성비 훌륭한 조식 깔끔한 수영장 , 친절한 직원 애드립 방콕을 소개합니다.

 

애드립방콕은 조식,수영장,룸컨디션이 훌륭했어요.

다른 5성급 호텔에 비교 하면 낮지만. 가격대비 깔금하고 심플한 조식, 수영장컨디션

룸 컨디션 등은 가격대비 훌륭했어요.

애드립방콕 호텔의 컨셉자체가 세련되었어요.

자유여행 시 호캉스 일상에서 벗어 날 수 있는 호텔이에요.

 

 

 

애드립방콕 호텔은. PHLOEN CHIT BTS 근처에 있어요, 역에서 걸어서 5~10분 정도에 위치해있어요,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

태국 방콕에서 전화가 가능하시다면 , 호텔에서 제공되는 툭툭이를 타고 역에서 호텔까지 가는 방법이있어요. 여행자들은 전화가 불가능 할거라고 생각해요 😄

( 애드립 방콕 근처 편의점 ( 세븐일래븐 ) 있어서, 간식도 사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

 

AD LIB BANG KOK 인스타의 성지 !

 

애드립 방콕 입구에요. 입구부터 감성이 느껴지지 않나요?

1박 조식포함 10만원대 가성비 호텔!

택시나, 그랩을 탈 경우 길이 정체가 될거에요. 주변에 큰병원이 있어서 항상 차가 많은 위치에요👀

입구에서 보면 아마존에 있는 호텔같은 느낌이 나요!

 

 

1층은 작은 프론트, 레스토랑 , 카페가 위치 되어있어요

사진보다 프론트. 레스토랑이 정말 세련 되었어요.

3일차 숙소, 쏘 소피텔 호텔을 너무  기대하고 방콕을 갔는데, 애드립 정말 좋았어요..

다음 자유 여행 시 숙소 선택  애드립 방콕 호텔 1순위 호텔!!

애드립 방콕 처음 호텔 프론트 입장시 웰컴드링크가 제공되었어요.

( 소소한 감동... 가성비 호텔에 웰컴드링크 까지 😋 )

1HR 일찍 도착했는데 얼리체크인 가능하시다고 방을 배정 해주셨어요

ROOM CHOICE TIP

( 고층뷰 , 수영장뷰 )

보증금 1000바트가 필요해요.

HOTEL BY HOTEL 해외결제 가능 체크카드도 가능합니다

( 몇몇 5성급 호텔은 안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

호텔 룸 전면 뷰에요.

호텔 침대 누워서 전면뷰를 보면 힐링이라는 단어가 생각이나요.

정말 자연속에 있는 호텔이라는 분위기가 많이나요.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WATER 4병 제공되어서 기분이 좋았어요

방콕 날씨 특성상 물을 많이 먹게 되더라구요 😔

( 405번 ROOM 배정 받았는데 중간에 기둥이 있어서 불편 했으니 405 ROOM 배정은 피해주세요 )

군더기 없이 깔끔한 침대

침대 커버 역시 정말로 깔끔하더라구요.

저번에 포스팅한, 크래프츠 맨 방콕과 다르게 먼지하나도 없었어요.

침대 양옆에 220V 콘센트 센스 누우면서 충전을 할수 있어서 편했어요.

아직 누워서 휴대폰 해야지 잠을 잘 수 있어요.

애드립 방콕 호텔은 기본적인, 칫솔과 치약 비누 바디로션은 제공되어 있어요

애드립 방콕 호텔은 샤워 부스 샴푸, 샤워젤 , 컨디셔너가 제공되고 있어요

기본적인 호텔 에메니티 모두 제공되고 있어요.

에메니티 비지니스 호텔급의 에메니티를 제공되는 수준이에요.

( 저흰 가성비 호텔이니깐요! )

화장실 및 세면대 역시 정말 깔끔하고 좋았어요.

( 사진찍는데 집중하는 모습 😩 )

무료 제공이 아니니 참고해주세요

호텔 4층은 수영장, 헬스장, BAR가 있어요.

헬스장은 정말 깔끔해요. 저도 아침에 운동했는데 , 외국인들 아침에 운동을 많이 하더라구요. 꼭 아침에 운동을 해보세요. 자유여행 하루가 상쾌하게 시작이 될 수 있어요.

헬스장 컨디션 정말 좋죠? 깔끔 그자체

애드립 방콕 호텔에 HOT PLACE!

수영장은 애드립 방콕의 최고의 포토 스팟이에요. 수영장 베드에 누워서 사진 찍기는 최적의 장소인거 같아요.

정말 이쁘지 않나요?

가성비 최고의 숙소라고 느끼고 있어요.

인스타, 인싸들의 성지답게 모두가 하트 튜브를 들고 오셔서 사진 찍고 계셨어요..

( 한국인의 의지... 존경합니다 )

모두다 사진은 찍고 튜브는 저멀리.... 구석으로... 😁😁😁😁

 

하트 튜브 한국에서 들고 와서 사진을 찍었어요..

저도, 인생샷을 남기기 위해서 노력을 했습니다...

수영장 전면 배경으로 어디든지 찍든, 인생샷이 가능해요

수영장에서 이렇게 감성샷도 남길 수 있었어요..

물론 인스타 업로드 용이에요!!

여긴 4층에 제공되고 있는 기본적인 BAR입니다.

수영장에 음식을 편하게 시킬수 있어요

저희도 수영장에서 커피랑, 블랙퍼스트 샌드위치 시켰는데 먹는다고 사진을 못 남겼어요..

😄😄😄😄😄

사진보다 배고픔이 먼저였어요.

 

아침 수영을 마치고 , 조식을 먹으로 갔어요

애드립 방콕 호텔은 조식 맛집입니다.

MAIN MENU 1EA , SIDE MENU 2EA 선택이 가능해요

처음에,커피도 선택이가능한데 아메리카노만 되는것이 아니에요.( 라떼나 다양한 커피가 가능하니깐 참고해주세요 )

메인메뉴 1번, 5번이 가장 많이 선택된다고 하니 참고하여주세요!

조식을 먹기전 인스타 감성샷을 찍고싶어서 노력은 했으나..

현실이에요!

메인메뉴 및 사이드 메뉴4가지를 선택한 사진이에요.

( 기본적인 아침 뷔페 메뉴도 제공되고 있어요 )

엄청 맛있어보이죠 ? 😳😳😳😳😳😳😳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음료, 브레드, 셀러드, 스프, 치즈, 과일, 후레이크 제공되고 있어요

뷔페로 제공 되고 있어요.

조식 정말 훌륭하죠?

기본적인 메인메뉴 와 사이드 메뉴 그리고 제공되는 아침 뷔페 까지 애드립 방콕 호텔이 모든

방콕 자유 여행 하는 분들의 사랑 받는 이유가 있는 호텔이에요

조식부터 엄청 포식했어요...

사진만 보셔도 맛있어보이죠? 정말 맛있습니다. 블로거들 사이에 호불호가 크게 나뉘지만 저는 애드립방콕의 깔끔한 조식에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조식을 포식하고 애드립 방콕에 아쉬움만 남기고 떠났습니다..

 

정말 일상을 탈출하고 호캉스 정말 재대로 하고왔어요.

방콕 자유여행, 호캉스, 친절한 직원들 모두다 교집합.. 애드립방콕 정말 여운이 많이 남았어요..

 

 

 

HONEY TIP 꿀팁

체크 아웃 후, 툭툭이 서비스를 원한다고 말씀드리면 BTS 역까지 애드립방콕에서 툭툭이를 무료로 타고 갈수있어요.

타보시는거 추천드려요 정말 재밌어요!!!

 

툭툭이 한번말고 두번타세요!!